바닷속 진풍경을 맛볼 수 있도록 카리브해 바하마제도 일루서라 섬 인근 해저 15m에 세워질 예정인 해저호텔 ‘포세이돈 리조트’의 실내외 모습. 기업가 브루스 존스가 모두 4,000만달러의 제작비를 들인 이 해저호텔 하룻밤 숙박료는 1,500달러에 이른다.(바하마제도=AFP연합뉴스)

이런 곳에 갈 리….가 만무하고!(저런 데서 하룻밤쯤 자봤으면 좋겠네요. -.ㅜ)

워낙에 게으른데다가 혼자서 여행을 다니는 성격도 못 되어서 이대로 있다가는 쉬는 동안 물 밖으로 나갈 일이 없겠다 싶어 대학로 사람들이 출장가는 데에 꼽사리 끼어서 2일부터 5일까지 도쿄로 여행 다녀옵니다.
혹 부탁하실 물건이 있으신 분들은 이 글 아래에 댓글이나 비밀글로 남겨주세요.

by

/

16 responses

  1. 관리자도 볼 수 없는 댓글입니다.

  2. 니세하루나♡

    재밌게 잘 다녀오세요~ (흑 부럽~)

    아 그리고 혹시 책방 지나다 케로로 10권 한정판이 보이면 두권만 사다주세요.
    매진이라고 생각하긴 하지만 혹시나 해서.. orz

    http://ruliweb2.dreamwiz.com/ruliboard/read.htm?main=hb&table=img_pga&page=7&num=26401&find=&ftext=&left=c&time=

    요것 입니다. (쿨럭)

  3. 잘 갔다 오소…

  4. Tom

    좋겠다~~~
    ㅠ.ㅠ

  5. 즐겁게 다녀오십시오~

  6. 리츠코

    술판의 괴수>음. ‘지금 이 사람들’쯤 되지 않을까.(…)
    jjaya>누구누구씨는 저 구조면 사람이 물고기를 구경하는 게 아니라 물고기가 사람을 구경하는 것이 아닌가 하더군요..;
    슈바르츠>밤에 접속하겠습니다- 혹 못 뵙게 되면 제 msn으로 쓰는 메일 주소로 보내주셔도 돼요.

  7. 가시기전에 MSN에 접속해주셔야 원고를…;

    잘 다녀오세요.

  8. jjaya

    저런 방에서 ‘자고’ 있으면 카메라 든 잠수부가 슬그머니 나타나…(후략)

  9. 대학로 사..-_-; 우리가 ‘그때 그 사람들’이냐; (…)

  10. 리츠코

    미사언니, 캔디캔디, 코단샤. 1, 2, 3, 8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