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핸드폰도 인덕션

아이폰 새 기종은 이번에도 넘길 예정이었는데 어느 날 남은 용량을 보니 64기가 중에 10기가 남짓? 생전 처음으로 ‘용량이 부족하다’는 경고가 떠 있다.

몇 년동안 64기가 모델을 사도 35기가 이상 안 채우고 넉넉하게 썼는데 언제 이렇게 뭐가 늘어났지, 하고 살펴보니 평균적으로 앱 용량들도 늘어났고 iOS 용량도 들쭉날쭉하고 메신저 앱 용량도 잠시만 방심하면 기가 단위로 늘어나 있어서 겸사겸사 작정하고 지르기로.

이번에는 13과 13pro 모델이 사양에 비해 가격 차이가 별로 안 나길래 이 김에 나도 인덕션 써보자! 하고 pro로. 용량도 128기가면 넉넉하겠지 싶은데 차라리 하나 더 올려서 길게 써보자 싶어서 256기가로.

광활하다…

애플 스토어에 배송 걸어놨더니 11월 초에 도착한다고 떠서 마음을 비우고 기다리면 되겠군, 했는데 판매시작일부터 간간히 오프라인 스토어 픽업 가능한 물량이 뜨는 게 보이길래 일단 디노님한테 정보 공유. 나는 내가 직접 갈 엄두가 안 나서 그냥 11월까지 기다려야지 했는데 옆사람이 대신 픽업해준다길래(😭) 당장 결제했다.

이른 시간부터 가서 픽업 쌩유..ㅠ.ㅠ

핸드폰 색은 살 때는 심사숙고하지만 쓰다보면 어느샌가 ‘내 폰이 무슨 색이었지?’ 하며 무심해지는 법.
그래도 살 때는 언제나 고민된다.
보통 무난하게 화이트, 로즈골드에서 왔다갔다 했는데 이번에는 처음으로 블루 톤으로 골랐더니 너무 진하지도 않고 적당히 화사해서 마음에 들었다.

아이폰은 둥글한 것보다 저렇게 각진 시절 디자인을 더 좋아해서 가장 마음에 든 건 저 옆면. 이번에 바꾸기로 마음 굳힌 이유 중에는 다음 14부터는 디자인이 ‘대대적’으로 바뀐다는 기사가 보여서 혹시 저것도 다시 둥글게 바뀔까봐서, 도 있다. 😑(아, 혹시 다음에는 접으려는 건가?)

첫 사진은 이번주의 꽃인 튤립.
튤립을 가득 보고 싶다~ 하며 질렀는데 꽃송이 크기는 좀 작아도 제법 싱싱해서 흡족.
접사?

Author: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sponses

  1. 새 휴대폰 ㅊㅋㅊㅋ!! 색이 참 예쁘네용-!!
    사진이 참 화사해서 좋넹 >_<

    1. 과감하게 안 사던 색을 사보았습니다! 꽃 사진 찍을 때마다 카메라 꺼내기 좀 귀찮았는데 얘로 찍으면 카메라의 2/3 정도는 나오지 않을까? 기대 중~

  2. 3구 인덕션 맞네 ㅎㅎ 축하해❤️

    1. 나이를 먹어도 뭔가 새거 사면 하루는 기분이 좋네. : )

  3. 나는 뒤늦게 예약 했는데, 언제 온다는 것인지도 모르겠더라. 결제는 됐던데….
    스토어 픽업이 있다는 것도 몰랐던 탓에 목만 늘이고 기다리는 중일세. ㅠㅠ

    1. 애플스토어에서 예약한 거면 애플스토어 앱 깔면 아래쪽 for you 메뉴에 배송출발일 나올 거예요. 저는 첫날 예약했는데 11월 3일~10일 사이 출발한다고 뜨던데 그 뒤로는 더 밀리던데요. -_-;
      데스크탑에서 https://www.apple.com/kr/ 여기에서 가끔 한번씩 구입하기로 들어가서 사려는 모델 사양 클릭하면 아래쪽에 픽업 가능이 뜰 때가 있는데 그때 주문하면 다음날이나 다다음날 원하는 시간에 예약해서 가서 받아오면 되던데요. 기존에 주문한 건 취소하면 되고… 물건이 들어왔다가 빠졌다가 하는 듯요.

      1. 어버버 하다가 첫날 예약 못하고 지나쳤더니 품절 나더라고. ㅎㅎㅎ
        그러다가 며칠전에 언제쯤 나오나 하고 보니 예약 가능하다고 떴길래 냉큼 했드만, 결제 확인 후에 소신 주겠다 하고는 무소식 상태.
        한번씩 봐야겠네. ㅋ

  4. 와와 저랑 같은 컬러!@

    1. 무난한 흰색이랑 고민하다가 이쪽으로 질렀는데 실물 색이 더 예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