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2000.09.07

1월 말에서 2월초는 적금, 예금들이 우르르 끝나는 시기라 어느 정도 끝나면 한번에 모아서 정리하려고 기다리느라 간만에 통장 잔고가 듬직해져서 왠지 뭔가 지르고 싶어졌다.

그러던 중에 눈에 들어온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가뜩이나 반곱슬이라 주체하기 힘든데 지금 머리 길이가 딱 애매하게 어깨에 걸쳐져서 풀고 다니기도 부스스하고 묶자니 짧아서 계속 기를 것인가, 또 자르러 갈 것인가 고민하다가 바람으로 말리는 고데기라니 가열된 판으로 다리는 것보다는 좋아보여서 질렀는데 사고보니 앞부분을 접은 채로는 드라이어로도 사용 가능해서 대만족.

젖은 상태로도 고데기 기능을 쓸 수 있는데 지금까지 써본 고데기 중에는 제일 만족스럽게 잘 펴졌다.(고데기라면 집에 봉, 판, 앞머리용, 나이아가라 웨이브용까지 다 있음😑)

반곱슬이라 머리를 펴는 용도로 많이 쓴다면 에어스트레이트, 컬 같은 걸 많이 넣는 사람이면 에어랩을 고르면 될 듯.

몇번 헤드 바꿔서 써봤는데 이 짤을 넘지 못하였다…

원래 가지고 있던 에어랩은 어차피 헤드 바꾸는 일 없이 머리 말리는 용도로만 쓰고 있었던 거라 머리 말리는 게 두 개일 필요는 없으니 옆사람 쓰라고 안방 욕실로.

by

/

14 responses

  1. Heejin Chung

    오 안그래도 궁금했는데 반곱슬인 저도 갖고싶은 아이템입니다!!!>.<

    1. Ritsko

      드라이할 때마다 이렇게 이렇게 해서 바람이 나오면 좋겠다, 했던 딱 그 방식대로 나와서 마음에 들게 펴지더라고요.

  2. 백지영 컬 나오는 사진 보고 웃었는데, 그걸 뛰어넘지 못하셨다니 매우 안타깝….
    제 머리는 원래 반곱슬에다가 엄청 가는 편이라, 펌도 엄청 잘 나오고 잘 상하거든요.
    그래서 펌 안하고 다이슨 에어랩으로 …. 제가 갖고 있는 제품 이름이 에어랩 맞죠? 여튼 그걸로 매우 만족중입니다.
    예금 적금이 끝나면, 뭔가 제3의 보너스가 들어온 기분 맞죠. (제가 안경한 것도 그거 믿고… 반지 알아보는 것도 그거 믿고….) 내년엔 또 뭘 지를까!

    1. Ritsko

      최근에야 좀 감을 잡았는데 저 헤드가 돌아가는 방향이 매우 중요하더라고요. 오른쪽 왼쪽 방향에 맞게 헤드를 끼워야 하는데 그걸 모르고 반대방향으로 돌아가는 걸 머리에 갖다 대면 백지영 머리가..( ”)

      작년에는 이율도 지금보다 높았을 때라 이자가 제법 쏠쏠해서 뭐 또 살 게 없나 자꾸 드릉드릉하네요.

      1. 아 구버전 쓰고 계셨군요! 저는 봉은 하나에, 레버만 제끼면 방향 전환이 되는거라 구버젼보다는 좀 편한 감이 있지요.
        반대쪽으로는 한 번도 안 말아봐서, 조만간 한 번 말아볼까? 생각 하고 있었는데. 역시 안하는데는 이유가 있었군요. (계획 취소)

        1. Ritsko

          반대쪽으로 돌리면 백지영이 됩니다.(…)

  3. 진화

    좀 다른 이야기인데, 친구네 집에서 다이슨 드라이어 처음 써봤는데 신기했어요!

    1. Ritsko

      저 원래 머리 젖은 채로 잤는데 에어랩 쓰고 나서는 빨리 마르니까 말리고 자게 되더라고요. 그 다음에 미용실 갔더니 머리해주시는 분이 머리결이 지난번보다 좋아졌다고 해서 오오- 했어요.

      1. 진화

        에어랩 처음 영접해봤는데, 풍량은 세지 않던데 말씀해주신거 생각해보니 좀 빨리 마르는 거 같기도 하고 그렇네요. 저 머리 엄–청 안 마르는 타입이라서 대강 자거든요 ㅋㅋㅋ

  4. 좋은 지름이었습니다!!

    1. Ritsko

      매우 만족합니다. 이제 긴 머리도 짧은 머리도 두렵지 않아요~

      1. 저도 갖고 싶지만 하지만 미용실 가기 귀찮아서 머리 묶고 다니고 드라이어도 안쓰는 저에게는…

        1. 장미의신부

          드라이어는 머리 말리라고 있는겁니다!! (말리는 용도외론 써본적이 없…)

          1. 그 말리는 게 귀찮아서 저녁에 감고 자연건조…쿨럭;;;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