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2000.09.07

스타벅스에서도 배달을 시작한다길래 신문 기사 찾아보니 일반 매장에서 배달해주는 게 아니라 딜리버리 전용 매장을 오픈한 모양.
첫 매장이 이마트 역삼점에 생겼는데 반경 1.5km 이내 배달 가능이라고 해서 혹시 우리집까지 오나 싶어 앱에서 주소 등록해보니 주문 가능 지역이었다.(거기서 여기까지 1.5킬로 정도밖에 안되는구나…)

앱에서 메뉴로 들어가니 이 상태…
그냥 닫고 나오려다가 정말 저렇게 오래 걸릴까 해서 열어놨더니 대기시간이 금방 줄어들긴 했다.(이 시간에는 대기 없이 접속되는 듯)
왼쪽 두 개가 딜리버리 한정 리유저블 텀블러. 오른쪽 컵은 찬 음료 넣으면 컵 색이 바뀐다는데 일러스트는 왼쪽이 더 내 취향. 주문한 음료는 딜리버리 한정 음료라는 피치 히비스커스 티. 카페인 프리라길래 린양이랑 나눠 마시려고 주문해봤는데 적당히 달달하니 괜찮았다.

최소 주문 금액은 15,000원. 배달비는 3천원.
딜리버리 한정 리유저블 텀블러 두 가지, 한정 음료 몇가지가 있길래 텀블러 종류별로 하나씩 넣고 음료는 한 가지만 주문해봤는데 주문한 후 집에 도착하기까지 대략 30분 정도 걸렸다. 인터넷에 올라온 후기들 보니 오전에는 주문이 몰려서 자동취소되고 난리였던 모양.

올해는 정말로 스타벅스 갈 일이 없어서 카드 충전해둔 것도 거의 못 썼는데 스타벅스 카드에서 결제할 수 있는 건 장점인 듯. 이벤트 기간인지 주문 한 번 했더니 별이 7개나 들어와 있었다…;
스타벅스 가서 앉아서 커피 마실 날은 아직 먼 것 같고 시즌 음료 같은 것 땡길 때 한번씩 주문하기 좋을 것 같다.

by

/

18 responses

  1. 아니 무슨 리유저블 컵 디자인이 저렇게 예쁘고 난리 ㅠㅠ 여긴 … (말잇못)

    1. Ritz

      안그래도 저도 MD 잘 안 사는데 일러스트 보니 오랜만에 혹해서…

  2. 텀블러 예뻐요. 여긴 배달 지역이 아니랍니다 흑

    1. Ritz

      역삼 이마트에서 1.5킬로 반경이라니까 우리 아파트가 거의 끝자락에 걸려있지 싶어요?;;;

  3. 앗 이거 진짜 너무 귀엽네요;;;;

    1. Ritz

      스타벅스 md 요즘 거의 안 모았는데 별로 안 비싸고 그림이 예쁘길래 사봤어요. *.* 왼쪽 건 4천원, 오른쪽은 6천원…

      1. 오 안 비싸네여..

        1. Ritz

          스타벅스 MD 치고는?;;

          1. 배달이 안 되는 곳에 사는 것이 제일 큰 문제네요;;;

          2. Ritz

            저도 대신 주문해드려요? ㅋㅋ

          3. 앗 진짜 부탁드려도 되어요?;; 하나씩;;

          4. ㅋㅋ 저는 패스

          5. Ritz

            아, 네. 주문이야 내일 하면 될 것 같은데 직접 가져가실 수는 있으신?
            저거 리유저블 플라스틱 텀블러라 뜨거운 음료에는 쓰기 힘들 것 같던데 상품 설명 보시고 필요하시면 오늘은 늦었으니 내일 주문해둘게요.

          6. 디엠 드릴게요!!

          7. Ritz

            넹~

  4. 텀블러 귀엽네요! 이제 스세권인 것도 따져야하는가..

    1. Ritz

      블로그 검색하다보니 스타벅스 MD 수집하는 사람들이 배달되는 동네 사는 지인들한테 구매대행 부탁했다는 글도 많더라고요….;

      1.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