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2000.09.07

겨울이 되니 확실히 집으로 들어오는 광량이 줄어서, 저렴한 맛에 산 식물등으로는 전기세만 나가고 별 효과도 없는 것 같아 이왕 전기세 나갈 거면, 싶어 큰 맘 먹고 좀 좋은 전구와 소켓 클리퍼를 샀다. 켜지고 꺼지는 시간도 자동으로 두려고 스마트 플러그까지 구매 완료.

그러고 며칠 지내보니 저 외부로 노출된 전구알이 은근 눈이 부셔서 방법을 찾았는네 이케아 스탠드 중 호환되는 모델이 있다고.

그리하여 스탠드로 교체.
클립보다 훨 안정되어 보여서 마음에 들었으나 추가 비용 내고 산 클립 소켓을 못 쓰게 된 게 좀 아까워졌다.

신에게는 아직 식물등 쓸 곳이 한 군데 더 남아있습니다. 😎

그래서 다시 소켓 사이즈에 맞는 식물등 전구(이번에 둘 곳에는 화분이 적어서 더 저렴한 브랜드로 사봄)와 스마트 플러그를 하나 더 주문.

세팅을 끝내고 보니 왠지 지름이 지름을 낳은 기분이…😑

by

/

6 responses

  1. 난다

    ㅋㅋㅋ제가 블스에 며칠 못 들어오는 날들이 많은 요즘 올때마다 릿짱님네 식살림이 늘어나고 있음!!! 생각난 김에 틔운에 꽃씨 심어야겠심. 그래도 블슷 식집사님들 피드 눈팅하며 우리집 화분들도 빛보는 자리를 잡아준 덕에 성장이 멈춰있던 아이들이 좀씩 숱이 늘어나는 중!
    [IMAGE]

    1. Ritsko

      오… 드디어 자라나는 머리머리.

  2. Quiet Penguin

    시작은 미미(?)하였으나 끝은 창대하리….같네요?!

  3. you may also like … 에 뜨는 글 목록을 보니 ㅋㅋㅋㅋㅋㅋ 핫 참 리츠코님 저랑 같은거 제법 많이 갖고 계시네욬ㅋㅋㅋㅋㅋ남 일이 아닙니다? 이제 님은 저(me)세요. (녜?)
    그래도, 어쨌든 초기 목표대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게 중요한 것 아니겠습니까?
    리츠코님의 지름에 박수를

    1. Ritsko

      역시 우리는 러닝 메이트.(이러다 둘 다 파산 각)

      뭐든 이왕 쓸 거면 제대로 써야하지 않겠어요. -_-d

      1. 뜨엉 몰랐는데 ㅋㅋㅋㅋㅋ 아래로 내리다 보니 블로그 테마가!!!!! 찌찌뽕ㅋㅋㅋ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