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재방 정리 I

서재방에 주로 내 아우터 거는 용도로 둔 행거는 결혼하고 일본에서부터 쓰던 물건.
멀쩡하니 버리기도 뭐해서(무인양품에서 꽤 비싸게 주고 샀었다) 이사하면서 가지고 다녔는데 지금 둔 자리가 공간이 좁아 옷을 걸 수 있는 각이 너무 안 나와서 그 자리에 뭔가 더 나은 게 있을 것 같아 항상 아쉬웠다.

그냥 이렇게 수수하게 생겼음. 멀쩡해서 버리기도 뭐하고… 엄마한테 물어보니 필요하다시길래 친정으로 보냄.

그러다가 마침 웹광고창에 코너용 행거가 뜨길래 이것저것 검색해보니 3만5천원도 안 하는 가격에 크기가 적당한 물건이 걸려서 주문. 로켓배송이라 오늘 도착.

조립도 내가 후딱 했다. 저 멀리에 왜 의자가 소파 위에 올라가 있냐 하면, 로봇 청소기 돌리는 중이어서….

옆의 수납선반 폭이랑 딱 맞게 들어가는 데다가 이제는 옷이 뭐가 걸려 있는지 한눈에 보이고 무엇보다 방에 들어갈 때 행거에 잔뜩 걸린 옷 무더기에 어깨 걸리지 않아서 너무 산뜻하다.

서재방도 저 오른쪽 선반장에 있는 짐들 중에 필요없는 것들은 정리해서 한차례 버리는 게 목표. 오늘도 있는지도 몰랐던 몽당 크레용과 잡다한 지우개, 연필을 한바구니 버렸다. 😑

정리하다가 오랜만에 발굴한 김에 진열. 볼수록 퀄리티가 꽤 잘 나왔단 말이지…

Author: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sponses

  1. 검색해보니 넘 많이 뜨는데 뭘 사신건지 좌표 좀 하사를.. (굽신굽신)

    1. https://link.coupang.com/re/CSHARESDP?lptag=CFM43726160&pageKey=130230663&itemId=383262680&vendorItemId=3930449862 제가 산 건 이거예요~ 글에 링크 붙여둘 걸 그랬네요.

      저기 사이즈 써 있는 거 잘못돼 있더라고요. 직접 재보니까 40*40이예요. 50*30이라고 되어있어서 튀어나올 거 감안하고 주문했는데 실제 받은 건 사이즈 딱 맞게 들어가서 줄자로 재봤어요.

      1. 가격 정말 괜찮네요. 집에 가서 사이즈 재보고 사야할텐데 남아있으려나.. 알려주셔서 감사!

        1. 담는 사이에 품절 ㅋㅋㅋㅋㅋ 릿짱 트윗 보고 다 달려간건 아닌지 ㅎㅎㅎ

          1. 드어. 방금 링크 걸 때만 해도 분명 3개 남았었는데! 주소는 쪽지로 보낼걸 그랬어요.
            저 이름으로 네이버에서 검색하니 파는 곳은 많네요. 흰색도 있고. 쿠팡은 다시 물건 채워놓기도 하던데 재입고 알람 걸어두시거나 다른 몰에서 사보시거나… ^^;;;

            1. 일단 집에 가서 사이즈부터 재고 ㅎㅎ 감사해용.

        2. 가격에 비해 물건은 꽤 멀쩡했어요. ㅋㅋ 처음에는 약간 휘청거렸는데 아래쪽 발받침 나사 부분을 두꺼운 종이로 받치니까 괜찮더라고요.